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맛집] 냉삼 끝판왕 맛집을 다녀왔어요!

by 쫑효 2021. 12. 27.

안녕하세요! 요번엔 맛집에 진심인 친구랑 같이

성수맛집으로 유명한 잠수교집에서 냉삼 뿌수고 왔어요!!

저녁시간쯤 갔는데 웨이팅이..10팀 넘게..ㅠㅠ

그래도 기다리다 가시는 분들도 있고 해서

4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기본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이때 점심을 너무 이른 시간에 먹어서

한참 굶주려 있던 때라 메뉴판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ㅠㅠ

드디어 고기가 올라갔습니다!! 친구가 여기 성수맛집중엔 여기가 1번이라고

꼭 가야한다고 하길래 '그래, 뭐 가보자! 냉삼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제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 줬어요!

직원분이 처음엔 오셔서 구워주시다 어느정도 익었다싶으면 가시는데 요 세팅도 직원분께서

다 해주시고 가셨어요! 미나리는 친구가 엄청 좋아해서 저거 다 먹고 또 추가해서 올려먹었다는..ㅋㅋㅋ

둘이서 고기 6인분 뿌셨어요! 뿌셔뿌셔!! :)

깰~꼼하게 다 먹고 후식으로 볶음밥까지!!

철판에 볶음밥은 못 참죠!!

한국인 하면 볶음밥 아닙니까ㅠㅠ

이거 진심진심 너무나 맛있어요

요기 한번 가시게 되면 제발 볶음밥 드셔주세요 2인분 드세요,,

아니 4인분 드셔주세요ㅠㅠ

찾아가는 길은 성수역 2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앞으로 조금만 걸으시면 나와요!!

찾기가 되게 쉬워서 금방 찾으실거에요:)

진짜 뭐 그냥 냉삼팔구나..뭐 없네.. 이랬는데 뭐가 있네요ㅠㅠ

여기 안가본 친구들은 성수맛집 뭐 있냐고 물어보면

여기 갔다오고 나서부턴 꼭!! 말해줘요

'얘들아, 성수맛집 1번은 잠수교집이다. 제발 가주라.' 라구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