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광주 카페] 미국 하이틴 갬성느낌의 카페 찾으시면 머메이드레시피로!!

by 쫑효 2022. 1. 13.

 

안녕하세요:) 이번엔 경기도 광주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딱 봐도 미국 하이틴영화에 나올거 같은 그런 갬성 아닙니까?!

물론 이런 제가 이런 취향은 아니고 친구들중에 여자인 친구가 있어서

몇 가지 후보 보여줬는데 여기 바로 픽하더라구요!

주차는 길에 대놓은 차들이 많아서 저도 따라서,,ㅎㅎ

여기가 입구입니다!

처음 들어오고나서 '왜 카페이름이 머에이드레시피지..?' 하는 생각을 하며 둘러보앗는데 요런 인테리어들에 몇가지가 들어가있더라구요ㅎㅎ조개로 된 등이에요ㅎㅎ

여기 왔다가 '우와'란 감탄사만 몇 번 뱉은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여긴 진짜 미국 시트콤에서 나올거같은 그런 너낌?!

요렇게 음식들이 이렇게 진열 되있는데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건들면 안되고 직원분들한테 말씀하시면 갖다주십니다!!

Don't Touch!

이렇게 케잌도 엄청 많고 오른쪽에 마카롱도 있어요!

직원분들이 안보이시지만 유니폼도 있는데 메이드 같은 복장 입고 계시는데

'와,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미국으로 둘렀구나!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사람들이 사진찍은 것들 보고 나름 이쁘게 찍는다고 열심히 찍었는데 이게 제일 잘 찍은것,,ㅠㅠㅠㅠㅠㅠ

저희 자리는 요기였어요! 옆에는 다른 분들 계셔서 못찍었지만,,

옆 자리엔 옛날 티비도 보이고 완전 감성 폭발이에요ㅎㅎ

저희 자리 뒤에 카세트? 같은게 너무 탐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가져갈 순 없으니 사진이라도,,

저희는 요렇게 시켰어요! 음료는 머메이드레시피 시그니처 음료로 다 주문했구요

마카롱은 각자 먹고싶은거 하나씩!!

케잌은 두개ㅎㅎ

마카롱은 이 날 제가 처음먹어봤는데 비싼 돈 주고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이 날은 커피, 케잌, 마카롱, 갬성 한번에 다 성공했네요ㅎㅎㅎ

여긴 2층도 있는데 2층 간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ㅠ

 

  • 주소 : 경기 광주시 파발로 207-7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2:00 - 2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