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오사카 일본여행 중 교토 간 후기!

by 쫑효 2021. 12. 22.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오사카로 일본여행 갔던 걸 후기로 남겨드렸는데요!

이번엔 오사카에서 있으며 하루는 교토를 구경하러 갔던 후기 남길게요!

가기 전에 배고파서 편의점에서 계란샌드위치(?) 하나 먹고 출발!

저 샌드위치는 하루에 한두개씩은 꼭 먹었던거 같아요ㅠㅠ넘나뤼 맛있었던 것..!

일본 지하철인데 지하철 안이나 밖이나 엄청 감성있더라구요ㅎㅎ

요건 일본 빅맥!!

일본여행 와서 맥도날드를 오다니ㅠㅠㅠ

그래도 저 초코파이는 일본에서만 있고 한국에선 안판대요!

아마 한국엔 애플파이였나..? 그랬던거 같은데..ㅋㅋㅋ

여튼 저 초코파이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나머지는 그냥 똑같았어요

요긴 교토 거리인데 일본 정통 의상 입으신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일본여행 오신 분들도 많이 입고 계시고 일본 분들도 많이 입고 계시고!

여긴 교토 백식당이라고 하는 곳인데 인기가 엄청나더라구요!

일본여행 계획짤 때 친구가 말해줬던곳인데

스키야끼 전문점이라고 했어요! 첫번째 사진이 스키야끼이고

두번째 사진은 큐브스테이크였나..? 그랬던거 같은데 이건 100인분 한정이라고 합니다!!

웨이팅도 길어서 한시간 기다렸다 들어갔네요ㅠㅠ

 

여긴 아라시야마에 있는 대나무 숲을 가려고 버스를 타고 온 곳이에요!

풍경도 건물들도 너무너무 이뻤던 기억이 있어요ㅠㅠ

여기가 대나무숲인데 저흰 입장이 늦어져서 해가 지고 나서야 들어갔네요ㅠㅠ

다른 분들 사진 보면 밤에 찍으신 분도 엄청 이쁘게 찍으시던데ㅠㅠ

전 이런 사진을 진짜 못찍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친구랑 여긴 다음 일본여행으로 오사카를 또 오게되면

꼭 한번 다시 들르자고 약속하고 왔습니다!!

하지만 결국 다음 일본여행은 후쿠오카로 갔죠,,ㅠㅠㅠ

지금은 시기때문에 못가지만 언젠가 다시 여행 갈 수 있을 날이 오게되면

저긴 원픽으로!!

길고 재미없는 일상 이야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도 더 이쁘게 찍고 글도 조리있게 잘 올려보도록 한번 노력해보겠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 후쿠오카 여행 갔다왔어요!  (0) 2021.12.23
일본여행 또 가고싶어요ㅠㅠ  (0) 2021.1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