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카페] 파주가면 더티트렁크 한 번은 꼭 가봐야죠!

쫑효 2021. 12. 28. 20:37

안녕하세요! 이번엔 파주에서 핫하다는!

파주 가면 꼭 한번은 가봐야 한다는 더티트렁크를 다녀왔어요!저도 말로만, 인터넷으로만 보고 듣다가 드디어 처음 가보네요ㅠㅠ요기 처음 가시면 일단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어서 주차자리는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ㅎㅎ

들어가시면 이렇게 깔끔하게 이것저것 정리도 엄청 잘해놨구요

인테리어도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아쉽게도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ㅠㅠ

그리고 여기 빵들이 진짜 많은데 제가 너무 조금만 찍었네요ㅠㅠ

원래라면 뒤에 쫘라락!! 있습니다!

진심으로 전부 다 맛있어 보인다는,,

카페 찾다찾다가 파주카페로 오긴 또 처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커피랑 빵 먹으러,,ㅋㅋㅋ

주문하고 남은 시간동안엔 여기저기 돌아보면서 사진도 찍어봅니다ㅎㅎ

2층에서 보니까 뷰가 더 이쁘네요!

남들도 다 찍는다는 요기 요 자리!!

다른 분들도 엄청 많이 찍고 계시더라구요ㅋㅋㅋ

자리 비는 틈이 없었는데 겨우 기회포착해서 한 컷!

남정네들 둘이 간거라,, 그냥 몇 컷 대~충 찍었어요ㅋㅋㅋㅋㅋ 

저희는 이렇게 시켰어요!!

어떤게 어떤건지 빵 이름을 보고 고른게 1도 없어서ㅠㅠ

아! 바로 앞에 이게 코끼리 어쩌구..였는데...확실히 맛있긴 진짜 맛있어요!!

안그래도 빵 좋아하는데 여기 다시 한번 가봐야 할거같아요ㅠㅠ밥 대신에 빵으러 배채우러ㅋㅋㅋ남정네들 둘이서 오긴 했지만..그래도 둘이서 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하면서콧바람 좀 쐬고 왔더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 파주 더티트렁크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