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여행 또 가고싶어요ㅠㅠ

쫑효 2021. 12. 20. 20:52

안녕하세요:) 효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3년전에 일본여행 갔다온 후기입니다!
지역은 오사카로 갔구요 도톤보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 숙소에 잡았어요

도톤보리가면 제일 유명한 글리코상!! 저도 사진하나 박았습니다ㅎㅎㅎ

저 때로 돌아가고 싶네요ㅠㅠ

 

요기는 덴포잔 대관람차입니다!

이 땐 친구가 계획이랑 동선을 다 짜고 간거라 그냥 아무 생각없이 따라가기만 해서

이게 어딘지 여기에 뭐가 있는지 아무것도 몰랐어요ㅋㅋㅋㅋㅋ

지금 검색해보니 오사카코역에서 도보로 5분 걸린다고 하네요!!

일본여행 와서 이렇게 이쁜 곳도 오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긴 바로 윗 사진에 있는 덴포잔 대관람차 타러 가는 도중에

친구랑 너무 배고파서 아무 식당이나 들어와봤는데 넘나뤼 맛났습니다ㅠㅠ

일본음식은 진심으로 저랑 너무 잘 맞는거 같아요!! 맛없는게 1도 없다는,,

덴포잔 대관람차 타고나서 바로 산타마리아 크루즈 타러오기!!

배도 엄청 컸고 사람도 많았던걸로 기억하네요ㅎㅎ

산타마리아 크루즈 타고 구경하는 와중에 반대편에 있는 놀이공원ㅠㅠㅠ

친구가 그 당시에 말하길 원래 저길 갈려고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 일본여행으로 오사카를 또 가게 되면 꼭 가는걸로,,

관람차도 타고~ 배도 타고~

그리고 도톤보리로 돌아와서 야끼소바에 오꼬노미야끼먹기!!

일본여행 왔으면 유명한 일본음식들로 다 먹어봐야쥬!!

요건 오꼬노미야끼!!

여기가 대게(?)간판 걸려있는 곳 옆쪽이었던거 같은데

줄도 길어서 한 30분정도 걸렸던거 같네요ㅠㅠ

역시 일식은 저한테 너무나 잘맞네요ㅎㅎ이 때 여행갔다와서 못참고

또 오사카랑 후쿠오카를 4달 텀으로 갔다왔다는,,ㅎㅎㅎ

다음 포스팅도 일본여행으로 한번 풀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