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음악추천] 동경 - I Don't Wanna Love

쫑효 2022. 5. 16. 21:02

 

안녕하세요:) 효야입니다ㅎㅎ

이번엔 북한산 백운대 등산을 다녀왔어요

여태 관악산, 사패산, 청계산, 이번에 갔던 북한산 백운대까지 총 네 군데를 올라봤는데여기가 역대급으로 힘들더라구요ㅠㅠ정상 거의 다 왔을때 계단 있던데 천국의 계단인줄 알았어요ㅎㅎ계단오르다 진짜 천국 올라가는줄,,

 

 

역시 등산은 정상 오르는 맛으로 해야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정상을 코앞에 놔두고 친구들 기다리다가

친구들이 무서워서 못올라오겠다 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빠꾸.. 친구들 기다리지말고 줄서서 태극기 앞에서 먼저 사진 하나 박을걸 그랬나봐요..

혼자 다시 올 생각입니다ㅎㅎ

제 페이스에 친구들이 아무도 못따라와서 혼자 노래들으면서 올라갔는데

노래 듣던 중 정말 괜찮은 노래가 있어서 이렇게 추천해드리러 왔습니다!

가수 이름은 '동경' 이라는 가수이구요!

어쩌다 인디노래 찾다가 들은 가수인데 정말 좋더라구요!

이 노래 제발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저와 같은 음악취향 같으신 분들!!

너무 좋다구요ㅠㅠ

 

출처 - 'donggyoung 동경' 님의 유튜브

동경 - I Don't Wanna Love

 

Something just wrong

You already know

하루가 또 지날수록

 

Something just wrong

I already know

변해가지 너무 쉽게

 

알고 싶지 않은 너의 마음들

중요하지 않은 우리 둘

바라고 바라던 건 왤까요 이뤄지지 않는

꿈으로 남는가요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but

You're the only love boy

 

Something just wrong

You already know

모르고만 싶었던 나

 

Something just wrong

I already know

어떤 말도 하진 마요

 

나쁜 기억들은 나를 감싸고

아픈 추억들도 다가와

잠들었던 시간들은 다 날 깨울 테죠

혼자가 되는 이 시간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I don't wanna love but

You're the only love 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