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등산, 낚시] 하루 만에 산이랑 바다랑 둘 다 다녀왔어요!

쫑효 2022. 5. 9. 21:59

 

안녕하세요! 한동안 뜸했죠ㅠㅠ

슬럼프가 찾아와서 한동안 일집일집만 반복하면서 누구도 만나지 않고

SNS도 하지 않으면서 집에서만 쉬었던거 같아요..!

그렇게 지내다가 이번에 슬럼프 극복을 해서 오랜만에 바깥 바람을 쐬러 나왔어요ㅎㅎ

 

 

이번 주말엔 새벽부터 일어나서 서울에서 동해까지 가서 낚시도 하고

이렇게 물회도 먹고 왔어요

네시간 낚시해서 두마리밖에 잡지 못했지만

친구를 만났다는 것과 바깥바람을 쐴 수 있다는 사실에

기분도 좋고 힐링도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동해갔다가 점심쯔음에 청계산에 도착해서 매봉코스로 등산을 했어요ㅎㅎ

새벽부터 계속 움직이느라 몸이 정말 힘들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전망을 보니까

마음이 뻥 뚫리는 것도 있고 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친구랑 정상에 올라서 하나 찍었어요!

전 몰랐는데 정상가니까 사람들이 이런 사진 찍는것도 줄서서 찍더라구요 휴ㅋㅋㅋㅋㅋ

앞으로 등산도 많이 다닐 생각인데 좀 더 이른 시간으로 계획해서 다녀야겠어요ㅎㅎ

 

 

등산하고 내려와서 비빔밥에 석쇠구이쌈밥에

두부에다가 막걸리 한잔!

등린이지만 산타고 내려와서 막걸리 먹는건 국룰이라 배웠어요ㅋㅋㅋㅋㅋ

땀빼고 좋은 뷰 보고 먹는거라 그런지 역시 너무나 맛있네요ㅎㅎㅎ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할 예정이니 곧 또 봬요ㅎㅎ